REVIEW

공지 일산 식사동 대단지 아파트 ‘식사역 두산위브(가칭)’ 조합원 모집, 홍보관 방문예약제

관리자
2021-09-08
조회수 52

일산 식사동 대단지 아파트 ‘식사역 두산위브(가칭)’ 조합원 모집, 홍보관 방문예약제

 

경기도 고양시는 서울과의 가까운 접근성과 대규모 도시 개발을 통해 꾸준한 인구유입이 발생되고 있다. 특히 역세권과 상권이 발달된 풍동, 식사동 주변은 최근 1년 전 기준 아파트 실거래 매매 시세가 전년 대비 약 50~55% 증가해 지속적인 상승세가 유지 중에 있다. 


‘식사역 두산위브(가칭)’는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지구 2-3, 2-4지구 일대에 지하2층~지상29층 규모이다. 전용면적 59㎡, 74㎡, 84㎡로 총 2349세대의 대단지이며 시공예정사는 두산건설로 높은 인기를 실감 중이다. 


남향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간격으로 채광, 환기에 탁월하다. 판상형 4베이 또는 판상형 5베이 평면특화설계로 실사용면적을 극대화해 개방감을 높였다. 붙박이장, 팬트리장 등 수납공간을 활용하고 슬라이딩 중문, 발코니 등 기본으로 제공한다. 


은행초, 풍산초, 풍산중, 세원고, 고양국제고 등 초, 중, 고교가 밀집해 있으며 수준 높은 학원가가 밀집해 있어 안정적인 교육인프라가 마련돼 있다. 일산호수공원, 소나무공원, 정발산공원, 풍동공원 등 크고 작은 공원들이 있어 도심 속 그린라이프를 실현했다. 


2천세대가 넘는 대규모 단지로 입주 후 신규 상권이 형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풍동 중심에 위치한 상가단지에 병의원, 약국, 학원, 음식점 등 입점해 있다. 일산 애니골 카페촌과 먹자골목 등 가족단위 외식이 편리하다.


인근에 동국대병원, 국립암센터, 차병원, 일산병원 등 종합병원이 조성돼 있다. 행정복지센터, 파출소, 도서관 등 생활인프라가 구축돼 있으며 이마트, 이케아,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킨텍스 등 쇼핑환경을 누릴 수 있다.


서울문산고속도로, 토당관산도로 등 서울 및 주변으로 이동가능하다. 경의중앙선 풍산역과 백마역이 단지와 가까우며 GTX A노선과 지하철 3호선 연장선 개발 등 진행 중에 있어 광역교통망을 구축할 계획이다. 


조합원 아파트는 조합원이 사업주체가 되어 일반 분양 대비 가격 경쟁력이 우수하다. 청약 순위나 청약통장이 필요 없어 가점이 낮은 젊은 층부터 노년 층까지 구애없이 가입 가능하다. 


‘식사역 두산위브(가칭)’은 다양한 인프라와 개발호재로 이미 개발된 풍동지구의 편리한 생활시설까지 풍부하게 누릴 수 있다. 홍보관은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로 방문예약 없이 입장이 불가하므로 꼭 사전에 방문예약 후 방문이 가능하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0 0

Tel. 1800-3855 | Fax. 0504-423-0087 | jsvak@naver.com
Addr. Seoul, Korea ㅣ JS Company

오금역 더 노블시티

서울시 송파구 오금동